영흥교회

 > 소식과나눔 > 기도나눔

기도나눔

 

아프가니스탄을 위한 긴급기도2!!!


●어두움을 뚫고, 순교의 영성으로 일어날,

아프가니스탄을 위한 긴급기도 Afganistan   

 

 

  형제 이야기

●한 도시에 살고있는 나디르 형제는 아프가니스탄의 많은 청년들이 그렇듯, 이슬람에 회의를 느끼고 있는 형제였습니다. 나디르 형제와 오랜 시간 교제를 하였지만, 복음에는 관심이 없었던 나디르가 어느날 문득 십자가에 대해 물었습니다.

●예수님이 아프가니스탄의 모든 죄악을 위하여 십자가를 지셨고, 오직 그분만이 나디르와 아프가니스탄의 구원자시라는 이야기를 전하자, 나디르 형제의 눈빛이 달라졌습니다. 알라와 예수님은 너무 다르다며 예수님을 빨리 믿고싶고, 하나님께 속해지고싶다고 고백하며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 성경을 읽을 때마다 누군가 자신이 그리스도인인 것을 알게될까 두려운 마음이 들었지만, 그럼에도 주님 앞에 나아갈 때에 하나님께서 이를 감당할만한 놀라운 은혜와 기쁨을 부어주셨습니다●. 나디르 형제는 "저는 요즘 예수님과 사랑에 빠져 사는것  같습니다. 하나님과 함께 하는 시간이 너무나 즐겁고 행복 합니다. " 라고 고백하며

. 친구들에게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며 성경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이후 두려움을 뚫고 부모님과 가족들에게도 복음을 전하였지만, 가족들로부터의 핍박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디르 형제는 이렇게 고백했습니다.

   “가족들은 나를 미쳤다고 하고, 아버지는 저를 때리기도 하셨습니다. 그러나 저는 뒤로 물러나지 아니하고, 계속해서 담대하게 복음을 전할 것입니다! "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 우리가 아빠 아버지라고 부르짖느니라 자녀이면 또한 상속자 곧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상속자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할 것이니라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 (8:15,17-18)

 

●아멘! 아프가니스탄은 하나님의 자녀이고, 하나님은 아프가니스탄의 아버지가 되심을 고백합니다! , 아프가니스탄이 더이상 사망을 두려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하나님 아버지의 양자의 영을 받았으니 죽음을 뚫고 담대하게 하나님 나라를 구하며 전진할것 입니다! ● 이를 위해 세계교회가 연대하며 아프가니스탄을 위해 영적전쟁으로 함께 싸울것을 선포합니다!  영원히 승리하신 예수님을 대적하여 높아진 원수의 끝없는 거짓과 견고하게 세워진 모든 이슬람을 무너지게 될 것입니다! ● 우리가 기도할때, 아프간의 모든 정사와 권세  어두움이 떠나가고! 모든 아프간의 영혼들이 구원되며 영원한 승리가 임할것입니다! ●세계교회여 일어나 아프가니스탄을 덮고 있는 모든 원수의 마귀를 무너뜨리며 전진할 지어다! ●예배하는 전사 아프가니스탄이여, 깨어 일어나 모든 열방을 향해 깃발을 들며 거룩한  구원의 날을 선포할지어다!! ● 기뻐하라 아프가니스탄!  기뻐하라 모든 민족이여!

 

 

이 시간 함께 아프가니스탄을 위해 기도합시다!

1.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6:12) 우리 이시간 함께 이 말씀을 선포하며 아프가니스탄을 대신하여 영적 전쟁하며 기도하기 원합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왕이되시는 주님! 지금 아프간 땅에서 주인노릇하며 역사하는 모든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어둠의 세상 주관자와 악의영들은 예수그리스도 십자가 앞에 영원히 패하였음을 선포합니다! 저땅에서 역사하는 이슬람과 사망권세, 모든 탐욕과 피흘림의 추악한 죄악들은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시간 묶임을 받고 떠나갈지어다!! 사단의법, 종교의 법으로 다스리는 탈레반을 통해 역사하며 아프간을 묶고 있는 모든 사단의 역사는 영원하 스올로 들어가 무너질지어다!! 영원히 이기신 예수그리스도께서 이시간 살리시는 주의 말씀과 성령의 법으로 이땅을 통치하여 주시옵소서! 함께 기도합시다!

 

2. 다시 한 번 더 기도합시다!


2.다시한번 기도할때에 절망과 혼돈 가운데 있는 아프가니스탄의 영혼들을 위해 함께 기도합시다. 알라와 세계에 버림받았다 울부짖으며 목자 없이 유리하는 영혼들에게, 영원한 목자가 되신 예수님이 찾아가주시기 원합니다. 주께서 아프가니스탄을 단 한순간도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시고, 아프간을 위하여 아들을 주시기까지 사랑하셨음을 아프간의 모든 영혼들이 듣게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영원히 흐를 것 같았던 이들의 눈물이 예수님의 사랑과 위로로 닦이여지고구원 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주 어린양께 있도다!’ 찬송하며, 천국 소망으로 회복되게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어둠에 속아 참혹한 죄악을 저지르는 탈레반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십자가 앞에 눈물로 회개하며 행위를 돌이켜 거룩한 예수님을 섬기는 자들로 새로워지게하여 주시옵소서! 아프간의 영혼들을 올렫리며  함께 기도합시다!

3. 마지막으로 기도합시다!


3.마지막으로 한가지만 더 기도합시다, 사망과 고난가운데 있는 우리 아프간의 믿음의 형제 자매들을 올려드립시다. 주께서 이들을 마지막 시대를 능히 감당할 거룩한 부흥의 불꽃으로 부르신 줄 믿습니다. 세대별 선교훈련이 진행되고 있었고, 청년선교사들을 열방에 파송하며 선교부흥으로 일어나고 있던 아프간 교회에 고난이 닥쳤지만, 이를 넉넉히 이기며 감당할 하늘의 믿음을 쏟아 부어 주시옵소서. 당장 발각되어 죽을 위기에 놓여졌다 할지라도 영원히 승리하신 예수 보혈로 두려움을 떨치게 하시고, 순교의 영성으로 일어나 두려움과 죽음을 넘어 이런때 오히려 생명의 복음을 아프가니스탄의 온 땅에 담대하게 증거하게하여 주시옵소서! 급진하는 사망의 역사를 깨고, 아프간과 모든민족의 운명을 바꾸는 민족의 대제사장으로 기름부어 주시옵소서! 함께 기도합시다!



  • 자동등록방지 이미지

 박중건

2021-08-29 18:13

사랑의 하나님, 능력의 하나님, 쓰러져 가는 영혼을 살리시고, 막막한 앞날에 등불이 되어 주시옵소서. 핍박이 강하고 우리를 억눌러도, 선하신 하나님 일하시고 역사하심으로 구원과 회복의 소식을 들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아프가니스탄을 위한 긴급기도2!!!
  • 2021-08-25
  • 박희원
  • 432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